폰타 델가다, 마데이라 > 포르투칼

본문 바로가기

포르투칼

폰타 델가다, 마데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2회 작성일 22-04-08 13:44

본문

오늘 우리는 마데이라라고도 불리는 포르투갈 군도의 주요 섬인 마데이라 가장자리에 있는 녹색 절벽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군도는 북대서양의 모로코에서 서쪽으로 약 737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계단식 슬로프는 마데이라의 북쪽 해안에 있는 폰타 델가다(Ponta Delgada) 마을 근처에 있습니다. 원래 무인도였던 마데이라와 이 군도의 다른 섬들은 14세기 초에 포르투갈인에 의해 정착되었으며 발견의 시대로 알려진 기간 동안 유럽 탐험가들에게 중요한 기착지가 되었습니다.

요즘은 장엄한 경관과 자연경관에 매료되어 마데이라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주를 이룬다. "대서양의 진주"는 대자연에서 모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하이커, 다이버, 선원을 위한 천국입니다. 그러나 발견해야 할 문화적 보물도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주요 와인 수출국으로서 섬의 역사를 지적합니다. 마데이라의 독특한 강화 와인은 18세기 유럽과 미국에서 특히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마데이라의 부유한 지주와 포도주 양조업자 중 일부는 이곳 폰타 델가다에 아름다운 저택을 지었고 그 중 일부는 박물관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으므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에서 마데이라 와인 한 잔은 방문객을 과거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