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소식 > 핫뉴스

본문 바로가기

핫뉴스

짧은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21-05-17 05:25

본문

=== 핵커와의 전쟁

  핵커와의 전쟁에서 획기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작품 „Darktrace“ 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는 8년 전 Cambridge 대학 수학자, 전 CIA  사이버 전문 수사요원과 전 독일인 핵킹전문가 그리고 투자자 등으로 구성된 스타트업이다.
이들이 자신감에 차있는 이유는 이 제품의 특징이 과거의 제품과는 완연히 다르다는데 있다.

즉 제거되는 99%를 제외한 마지막 1%를 책임진다는 것이다. 핵심은 AI를 이용한 부분이다. 자율적으로 핵킹의 위험도를 확인하며 이를 제거하는 프로그램을 스스로 작성하여 제거한다. 이는 타 기업에 비해 수광년!을 앞서 있다는 공언을 서슴치 않았다.
현재 고객이 4700, 전 세계에 40개 지사를 두고 있다. 영업실적응 지난 해 후반기 40% 상승하면서 2억 파운드였다.


===  유기물을 이용해 태양광 에너지를 생산하는 신기술 (Organic Photovoltaics)

일반태양광 에너지는 독일에서는 이미 10년 전 철거한 상태다.

이번에 새로 소개된 제품은 유기물을 굽어지는 패널에 부착시켜 태양광을 이용하여 에너지를 얻는다.
제품개발에는 오래전부터 국제적으로 13개 경쟁사가 있으나 이 독일제품이 질적으로 선두를 차지한 것이다.
구 동독지역에 있는 직원 200 명의 이 기업은 10년 후까지 건축물의 100% 에너지 대치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스페인, 프랑스지역에서 시험단계를 마췄으며 2022년 생산품은 이미 70%예매가 이루어졌다. 이들의 기술은 315건의 특허보호를 받는다고 한다.

===  현금송금이 어려워진다.
거래은행에서 현금송금이 어려워진 것은 지난 2월 돈세탁에 관한 법률이 통과되면서였다. 이에 따르면 현금 1만 유로 이상을 정기적으로 송금시에는 출처를 확인해야 한다. 일회적인 송금시는 2500 유로부터 이 규정이 유효하다.

=== 2019년도에 헷센주에서 사망자가 28 억 유로의 유산을 남겼다.  이 액수의 약 20%는 국가에 세금으로 납부해야 되며 8억 유로는 사망자가 증여하는 액수였다. 
이 증여액의 약 38%는 부동산과 토지로 증여된 것이었다.
또한 전체 사망자 67 000 명 가운데는 약 13% 만이 세금 납부의무를 가질 정도의 재산을 남겼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