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의 여름 첫날 > 유럽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아이슬란드의 여름 첫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5회 작성일 22-04-21 16:40

본문

길고 추운 겨울 밤이 지나고 아이슬란드의 여름 첫날이 큰 행사의 원인이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휴일은 4월 18일 이후 첫 번째 목요일에 시작되며, 고대 노르드 달력의 첫 번째 여름 달인 하르파(Harpa)와 이 나라의 원주민이 이어집니다. 그 당시에는 1년을 여름과 겨울의 두 계절로 나누었으므로 여름의 첫날인 "Sumardagurinn Fyrsti"가 선선한 4월에 해당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명절 전날 밤 밖에 물 한 그릇을 담아 얼리면 여름이 좋다는 속담이 있다. 기온에 관계없이 이 휴가는 어둠이 거의 없는 유명한 긴 날을 예고합니다. 어두운 겨울이 지나면 반가운 변화입니다.

아이슬란드 사람들은 여름의 첫날을 어떻게 축하할까요? 그들은 깃발을 흔드는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행진 밴드를 듣고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야외 게임 및 스포츠를 즐깁니다. 여름 선물('Sumargjafir')을 제공하는 것이 전통이며, 이러한 선물은 종종 야외 활동과 연결되어 아이들이 길고 추운 겨울을 보낸 후 공기를 마시며 함께 몸을 씻을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음식이 없으면 파티가 어떻게 될까요? 4월의 평균 기온은 5°C이지만 이 휴일에는 바베큐가 시작되고 사람들이 "여름" 식사를 위해 모입니다. 여기에는 여름의 첫날 아이슬란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스크림이 포함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